정보이용료현금화 Secrets

Wiki Article

이유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시원한 답변을 받기는 쉽지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규제가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스마트폰, 아이폰, 핸드폰, 휴대폰에서 사용 가능한 정보이용료를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을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또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라고도 합니다.

그러므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 때는 수수료 부담을 감수하더라도 꼭 필요한 용도인지… 다음 달 요금 결제는 가능한 지 여부를 충분히 고민하신 후에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사용 금액에 대한 연체료는 매우 높아요)

요약하면, 정보이용료현금 진행시 소액결제처럼 여러군데 결제를 시도할필요가 없고,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잘 이루어집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그래서 간단하게 설명하기가 어렵다고 볼수 있으며 이러한 이유에 대한 여러가지 자세한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답 : 그건 불가능합니다 고객님이 직접 들어가셔서 결제를 해야되는부분이라 업체에서는 결제를 할수없습니다

정보이용료는 통신사/대행사의 정책과는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할 경우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완전히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수수료가 매우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최근 온누리 상품권의 경우에는 언론에서 이슈가 된 것처럼 편법적인 방법으로 많은 수익을 얻는 업체가 나타났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은행 대출(貸出)이 아니기 때문에 가끔 대출과 오인되어 사용되는 단어인 소액결제 대출, 휴대폰 소액대출 등은 모두 잘못된 표현입니다.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직접 대면하지 않고 전화나 카톡만으로도 진행이 가능한 방법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습니다.

그 외 대리결제를 통한 현금화 소액결제정책미납 방법이 있는데 업자는 사업자등록 및 통신판매업 신고까지 거친 정식 사업자만 결제대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방법 역시 수수료가 높다는 정보이용료현금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럴 때 휴대폰 미납 요금도 없고, 처음으로 소액결제를 하는 건데 왜 결제가 안되지? 하고 의문점을 품으셨을 때가 있으실 겁니다.

Report this wiki page